콘텐츠 바로가기
visual_01

CEO 인사말

프린트아이콘프린트하기 Home > ICCJEJU소개 >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대표이사 사장 김의근입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CC JEJU는 제주의 MICE산업 활성화를 위해 제주도민들이 출자하여 설립한 제주 유일의 MICE 복합 인프라 입니다.

ICC JEJU는 2003년 개관 이래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한·일·중 정상회의는 물론 다양한 국제회의 및 글로벌 인센티브 회의를 비롯하여, 전시회 등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을 뿐 아니라 자연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동북아 최고의 관광지 제주와 신 성장 동력인 컨벤션 산업을 접목시킴으로 ICC JEJU는 대한민국 대표 MICE 복합시설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앞으로 ICC JEJU는 제주 지역과 함께 글로벌 MICE 인프라 및 허브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MICE 산업을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성장시켜 글로벌 융‧복합 MICE 플랫폼으로의 도약

ICC JEJU는 보다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2020년 3만명 규모의 라이온스 동양 및 동남아 대회 및 2020년 세계지질공원총회와 같은 대규모 국제행사들을 유치 확정 시켰습니다. 더 나아가 단순 회의 및 전시장 임대에서 벗어나 관광, 레저, 친환경의 제주 특화형 MICE 상품 및 브랜드 구축을 통하여 MICE산업을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성장시키는 초석을 마련하고 국내 명실상부한 글로벌 융‧복합 MICE 플랫폼으로의 도약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ICC JEJU를 지역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MICE 네트워크 허브 역할 수행

지역의 핵심 MICE 인프라로서 ICC JEJU가 도내 연관기업과 산업들간 네트워크의 허브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지역 커뮤니티센터로서의 기능을 강화 하겠습니다. 그리하여 제주의 MICE산업 생태계를 보다 견고히 하고 제주 지역 연관기업과 국제 행사 및 공동주관 전시회 개발을 통해 제주 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하겠습니다.

「제주 MICE 다목적 복합시설」 확충으로 글로벌 복합 시설 인프라 로의 자리매김

대규모 국제행사 지원을 위한 다목적 복합시설 공간 확보 및 아시아 최고의 MICE 단지 시설 구축을 통해 향후 대규모 글로벌 회의 및 전시회는 물론 ICC JEJU 가 자립할 수 있는 기반 및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더불어 앞으로도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지역·고객과 함께 성장함은 물론 MICE 산업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 나갈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 대표이사

김 의 근

Go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