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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장 임대절차

프린트아이콘프린트하기 Home > 임대안내 > 임대절차 > 회의장

  1. 1단계

    임대문의 및 상담

    서울사무소(소재: 서울 중구 퇴계로)
    (Tel 02-775-1091~3)

    제주본사(소재: 제주 서귀포)
    (Tel 064-735-1021~3

    시설답사

  2. 2단계

    임대신청서(계약서) 제출

    계약서 작성 및 계약체결

    계약금 납입

  3. 3단계

    행사준비 협의 (15일 전)

    행사운영계획서 제출
    (레이아웃,일정,비품 등)

    지정용역업체와 업무협의

  4. 4단계

    행사준비사항 최종 점검 및
    신고서류 제출(7일 전)

    담당 홀매니저와 행사장 셋팅계획
    최종확정

    각종 신고서류 제출
    (광고물설치신청서, 기술지원신청서 등)

  5. 5단계

    임대료 잔금 납부 (일주일 전)

    6단계

    행사개최

  6. 7단계

    최종 정산

    추가 사용분 정산 및 세금계산서 발행

회의장 임대문의

구 분 담당자 직통전화 담당분야
제주본사 홍호길팀장 064-735-1020 ∙ 컨벤션사업업무총괄
∙ 이메일 : hkhong@iccjeju.co.kr
오성규 차장 064-735-1021 ∙ 학술행사, 공연 및 이벤트 발굴 유치, 개최지원
∙ 이메일 : oskkk@iccjeju.co.kr
이아미 과장 064-735-1022 ∙ 중화권, 국내회의/전시 발굴 유치,도내 행사
∙ 이메일 : amylee@iccjeju.co.kr
서울사무소 박병욱소장 02-775-1091 ∙ 서울사무소 업무총괄,
∙ 국내외 행사 발굴, 유치, 개최지원
∙ 이메일 : bwpark@iccjeju.co.kr
성동원 과장 02-775-1092 ∙ 국내외 행사발굴, 유치, 개최지원
∙ 이메일 : tony-65@iccjej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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