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visual_01

회의장 임대절차

프린트아이콘프린트하기 Home > 임대안내 > 임대절차 > 회의장

  1. 1단계

    임대문의 및 상담

    서울 지사(소재:서울 강서구 마곡동)
    (Tel 02-775-1091~4)

    제주본사(소재: 제주 서귀포)
    (Tel 064-735-1020~3)

    시설답사

  2. 2단계

    임대신청서(계약서) 제출

    계약서 작성 및 계약체결

    계약금 납입

  3. 3단계

    행사준비 협의 (15일 전)

    행사운영계획서 제출
    (레이아웃,일정,비품 등)

    지정용역업체와 업무협의

  4. 4단계

    행사준비사항 최종 점검 및
    신고서류 제출(7일 전)

    담당 홀매니저와 행사장 셋팅계획
    최종확정

    각종 신고서류 제출
    (광고물설치신청서, 기술지원신청서 등)

  5. 5단계

    임대료 잔금 납부 (일주일 전)

    6단계

    행사개최

  6. 7단계

    최종 정산

    추가 사용분 정산 및 세금계산서 발행

임대문의 (국·내외 회의 공통)

구 분 담당자 직통전화 비 고
제주본사 이아미 차장 064-735-1021 이메일 : amylee@iccjeju.co.kr
장성미 과장 064-735-1022 이메일 : sungmi@iccjeju.co.kr
서울 지사 성동원 소장 02-775-1091 이메일 : tony-65@iccjeju.co.kr
Go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