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쇼로와 프랑스 음악, 제주에서 만나다. 피아니스트 조윤성 & 클라리네티스트 김우연 듀오 콘서트, ICC JEJU에서 개최

  • 2025.07.21
첨부파일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과 클라리네티스트 김우연이 비 내리는 제주의 여름 저녁을 재즈 음악으로 물들였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718() 오후 630, ICC JEJU 5층 오션뷰에서 [ICC JEJU 문화광장: 재즈편] ‘Choro Meets French Music’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라틴아메리카와 유럽의 음악이 어우러진 독창적인 무대로, 무더운 여름밤에 감성적인 유럽 재즈의 울림을 선사했다. 세계무대에서 활약 중인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과 클래식과 현대음악을 넘나드는 클라리네티스트 김우연이 함께하며, 프랑스의 드뷔시, 라벨, 포레의 명곡들을 재즈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ICC JEJU 문화광장은 지역 주민들에게 고품격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MZ세대 및 일반 관광객의 중문관광단지 유입을 유도함으로써 중문관광단지를 활성화하고자 기획되었다. ICC JEJU는 도민과 방문객 모두가 중문의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자유롭게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개방형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공연 당일, MICE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 도민들까지 공연장을 가득 메우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ICC JEJU 이선화 대표이사는 도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열린 문화 공간으로서 품격 있는 예술 무대를 제공하고자 문화광장’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앞으로도 장르와 국경을 넘나드는 공연들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