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보헤미안 재즈로 여름의 문을 열다

  • 2024.06.04
첨부파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이선화, 이하 ICC JEJU) 문화광장이 ‘Bohemian Jazz Duo Concert(보헤미안 재즈 듀오 콘서트)’로 오는 6월 6일(목) 오후 4시 ICC JEJU 오션뷰에서 초여름의 문을 연다. 

 

‘Bohemian Jazz(보헤미안 재즈)’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섬세한 표현력으로 널리 인정받은 재즈 보컬리스트 Cathy Segal-Garcia(캐시 시걸 가르시아)와 클래식과 재즈를 넘나드는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자랑하는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의 듀오로 진행된다. 

 

자유분방한 보헤미안 재즈의 멜로디가 여름 바람을 타고 스미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Lotus Bloossom’, ‘Never Let Me Go’ 외에도 조윤성이 편곡한 ‘Ezeiza’도 연주될 예정이어서 재즈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ICC JEJU 문화광장이 제주를 찾은 MICE 고객과 관광객들에게 문화를 통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도민들에게는 세계 음악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공간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가기를 기대한다. 

 

이번 보헤미안 재즈 듀오 콘서트는 재즈를 좋아하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ICC JEJU 공식 SNS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 ICC JEJU 브랜드사업단 064-735-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