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ICC JEJU에서의 '드래곤 길들이기'

  • 2011.04.28
첨부파일

ICC JEJU에서의 드래곤 길들이기

-5월 5일 오후 3시 참라홀에서 무료영화 상영-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강기권, ICC JEJU)는 오는 5월 5일(수)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탐라홀을 개방하여 무료로 영화상영을 한다. 도민과 관광객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상영작은 드림웍스사가 제작한 “드래곤 길들이기(원제: How to train your dragon)”이다. 오후 3시부터 5층 탐라홀에서 상영될 예정이며, 이날 무료영화를 관람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는 바이킹 족의 이단아 히컵과 모든 바이킹들의 공포의 대상이었던 불멸의 드래곤 투슬리스가 친구가 되면서 바이킹의 세계인 버크 섬의 영웅이 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슈렉>, <마다가스카>시리즈, <쿵후팬더>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제작, 작품에 남다른 노하우를 지닌 드림웍스가 제작하였다.


또한, ICC JEJU에서는 영화 무료상영과 더불어 3층의 델리지아 스토랑에서 가족과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점심 특뉴를 마련한다. 주요 메뉴는 ‘소안심스테이크’, ‘돈까스와 스파게티’, ‘해산물 스파게티’, ‘백년초 돈까스’, ‘삼선 짜장면’ 등이다. 어린이 고객에게는 각종 야채, 스프, 케익, 과일,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바가 무료로 제공된다. 시간은 정오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문의 및 예약은 064)738-64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