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ICC JEJU서 ‘2012 水페스티벌’ 열려

  • 2012.06.07
첨부파일

ICC JEJU서 ‘2012 水페스티벌’ 열려

-제주물의 숨겨진 가치와 글로벌 브랜드화 방안은?-

제주물의 가치와 글로벌 브랜드화를 주제로 2012 水페스티벌(Water Festival 2012)이 6월 7일과 8일 이틀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 대표이사 강기권)에서 개최된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제주특별자치도,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제주광역경제선도산업지원단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물 전문가와 물산업 관련 업체, 유관기관 관계자 및 일반인 등이 참여 할 예정이다.

이틀간의 행사기간 중 공식행사와 포럼, 전시, 바이어 상담 등 명분과 실속을 동시에 살린 프로그램들이 다채롭게 꾸며진다.

올해 水페스티벌은 제주물의 가치를 대중들에게 전달하는 홍보요소와 함께 제주워터 신규브랜드 시제품 소개와 제주워터 유망상품의 국내외 거래선을 발굴하는 마케팅적 요소를 가미한게 특징이다.

6월 7일 개회식 및 제주워터 신규브랜드 시제품 설명회를 시작으로 시제품 브랜드 전시와 유명 캘리작가의 작품 전시 그리고 제주 물 세계포럼, 유망상품 기업 전시와 함께 바이어 상담이 진행된다.

이번 水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제주워터 신규브랜드 시제품 설명회는 새롭게 선보일 프리미엄 생수로 세계적인 디자이너 독일의 레드 닷(Red dot)의 피터 잭(Peter Zec)이 함께 참여하여 벌써부터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이번 水페스티벌에서는 피터 잭의 초청강연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바이어상담 및 기업 IR의 경우 바이어, 투자자 초청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계약과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되며 참여기업들이 자사를 홍보하고,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장으로 활용된다.

유망상품 기업 전시는 제주 물 산업의 비전과 가치를 높여 줄 수 있는 유망 상품들을 선보이는 자리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홍보관과 유망상품 기업 홍보관으로 구성되어 제주 물산업의 숨은 파워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문의 :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마케팅팀 이아미

064-735-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