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58차 대한정형외과 춘계학술대회, ICC JEJU서 개최

  • 2014.04.16
첨부파일


제58차 대한정형회과 춘계학술대회, ICC JEJU서 개최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강기권, ICC JEJU)는 오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2014년 제58차 대한정형외과 춘계학술대회가 ICC JEJU센터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 회의는 1956년 창설된 이후 7천 여 명의 정회원을 가진 대한정형외과학회(회장: 성상철)가 해마다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권위 있는 행사로서 올해도 약 800여명의 정형외과 전문의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학회는 호남지회에서 주관하며 6개의 관련학회(정형외과스포츠의학회, 관절경학회, 족부족관절학회, 골관절종양학회, 정형외과컴퓨터수술학회, 소아청소년정형외과학회)와 국영문학회지 편집위원회 워크샵, 연구윤리워크샵이 개최된다. 17일 오후 개막식을 시작으로 특별 강연 및 초청강연이 이어지며 각 분야별 심포지엄도 활발히 개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약 120개의 전시부스가 운영되어 참가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VIP를 위한 만찬행사 및 전체 참가자 대상의 런천 세미나 등도 계획되어 있어 참가자들에게 친목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올 한해 대한통증학회, 동아시아피부과학회 같은 대형 의학관련 회의들이 ICC JEJU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지역경제 파급효과가 상대적으로 큰 의학회의의 집중 유치 및 성공 개최로 지역 경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