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주 최초의 건축전시회, 제주경향하우징페어

  • 2014.09.03
첨부파일


제주 최초의 건축전시회, ‘제주경향하우징페어’

- 최신 건축자재를 한자리에서 만나다 -

- 오는 10월 17~19일, ICC JEJU에서 열려 -

 

 제주도 최초의 건축전시회 ‘제주경향하우징페어’가 10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강기권)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매년 2월 수도권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건축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 순회 전시의 일환이다. 제주전시는 4월 광주, 9월 부산, 10월 대구에 이어 올해 마지막 순회 전시이다.

 국내외 우수기업들이 참가하여 건축․인테리어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는 경향하우징페어가 제주에서도 처음으로 개최되는 만큼 제주도민들도 필요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전시회에는 해당 지역의 주요 기업은 물론 전국의 우수 건축자재 기업들과 주택시공, 인테리어 기업들이 참가해 전원주택, 구조재, 지붕재, 석재, 바닥재, 내장재, 외장재, 목재, 가구, 냉난방기기 및 시스템, 건축공구, 도장재, 방수재, 단열재, 조경시설물, 공공시설물, 조명, 전기설비 등 건축자재를 비롯하여 인테리어 제품 등 집에 관한 전 품목이 전시된다.

 특히, 지난 2월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최신 건축자재 및 신기술을 선보인 기업들의 상당수가 순회전시에 참가하는 만큼 최신 건축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시 외에도 유익한 세미나들과 다채로운 부대행사들이 기획되고 있어 볼거리 풍성한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한편, 전시회 정보를 행사 전에 얻고자 할 때는 전시회 사무국에서 매월 이메일로 발송하는 ‘KH 뉴스레터’를 통해 참가기업들의 다양한 소식과 전시 정보를 미리 얻을 수 있다. 신제품 및 우수제품 소개, 업계 최신뉴스 등을 담은 ‘KH 뉴스레터’는 지난 경향하우징페어를 방문한 누적 참관객 35만 명 이상이 받아보는 정보매체이다.

- KH 뉴스레터 무료구독 신청과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kh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개최 일주일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참관신청을 하면 전시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자세한 문의는 (주)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02-3397-0066, 1577-6695)으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