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와 손잡아

  • 2015.04.16
첨부파일

 

ICC JEJU,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와 손잡아

- 마이스 비수기타개를 위해 상호협력키로 -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대표이사: 손정미, 이하 ICC JEJU)와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회장 이부섭, 이하 과총)는 지난 3월 13일(금) 한국과학기술회관(서울 역삼동 소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제주 MICE산업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을 위해서 마련되었다. 주요 협약사항으로는 △과총이 주관하는 행사 개최지 선정 시 ICC JEJU최우선 고려 △과총 및 회원단체 학술행사 정보 ICC JEJU 우선적 제공 △ 과총 및 과총 회원단체 비수기 기간 ICC JEJU 행사 개최 시 임대료 할인 등 편의 제공 △ICC JEJU 및 과총 간 홍보 상호 지원 △업무 연계 및 협력 사항에 대해서 최대한 협조 등이다.

이헌규 한국과총 사무총장은 “ICC JEJU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과총 산하 회원사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고, ICC JEJU에게는 더 많은 국제회의 개최 부여 등, 상호 윈윈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손정미 ICC JEJU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서 과총 및 과총 산하단체와 관련된 다양한 국내외 회의를 제주로 유치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향후 과총 및 과총 산하단체 제주 개최 시 성공적 대회가 되도록 적극 협조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는 1966년에 창립이래 500만 과학기술인을 대표‧대변하는 과학기술계 대표 기관으로, 산하에 학술단체, 공공단체, 기업체부설연구소 등 596단체(회원 수 50만여명)가 가입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