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신구범 전 도지사 정책고문으로 위촉

  • 2015.05.13
첨부파일


<회사 동정>


ICC JEJU, 신구범 전 도지사 정책고문으로 위촉

- 5월 12일, ICC JEJU 회의실 -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손정미, 이하 ICC JEJU)는 지난 5월 12일(화) 신구범 前 제주도지사를 정책고문으로 위촉했다.


 신구범 前 도지사는 ICC JEJU 정책고문으로서 향후 1년간 ICC JEJU의  행정 완성도를 높이고, 미래 비전 등 향후 정책사항을 결정하는데 있어서 조력자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 신구범 정책고문은 “ICC JEJU가 제주사회의 미래 비전을 실현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역할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저의 힘을 보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 손정미 ICC JEJU 대표이사는 “신구범 前 도지사께서 ICC JEJU의 주요정책사항 및 행정 업무에 대한 자문역을 기꺼이 맡아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전문적 경험과 능력, 덕망을 갖춘 적임자를 엄선하여 ICC JEJU의 정책 활동과 전문적 행정 업무에 체계적으로 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신구범 정책고문은 67년 행정고시에 합격해 공직자로 입문한 이래 제주도 기획관, 주이탈리아 한국대사관 농무관, FAO(국제식량농업기구) 한국교체수석대표, 농림수산부 축산국장, 농업구조조정정책국장, 기획관리실장을 거쳐 제29대, 31대 제주도지사를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