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전임 대표이사 초청 간담회 개최

  • 2019.01.21
첨부파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는 지난 1 18(), 전임 대표이사들을 초청해서 ICC JEJU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

이번 간담회는 ICC JEJU 현안사항에 대해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들을 교환하기 위 해 마련되었으며, · 현직 대표이사와 일부 비상근 이사들이 참석 하였다 .

ICC JEJU 김의근 대표이사는 전임 대표이사님들을 한자리에 모시는 뜻깊은 자리 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향후 오늘과 같은 간담회를 연초에 정례화 해서 전임 대표이사님들의 경험과 고견을 듣고 정책결정에 반영하고자 한다.” 고 밝혔 .

전임 대표이사들은 “ICC JEJU 건물이 완공되고 개관한 이후 벌써 16 년이 지났다. 그 사이 큰 사고 없이 많은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 매출도 신장되는 모습을 항상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 고 감회를 밝혔다. 더불어 일본 도민주 문제가 해결되었던 것처럼 ICC JEJU 도민주 문제가 조속히 마무리 될 수 있었으면 한다.” 라고 희망을 피력했다 .

이번 간담회에는 오광협, 김종희, 허정옥, 강기권 전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 “간담회 참석을 통해 ICC JEJU 발전에 보탬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입을 모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