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컨벤션센터, 새 봄을 맞이하여 특별 메뉴 개발 프로모션 진행

  • 2022.03.07
첨부파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새 봄을 맞이하여 특별 메뉴 개발 프로모션 진행





- <제주 달래 전복 몸국>, <웰빙 플라워 비빔밥> 등 제주의 봄을 느낄 수 있는 미각과 시각을 사로잡는 메뉴를 5월 31일까지 선보여

○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Delizia)에서 봄을 맞이하여 제주도민 및 관광객들에게 프로모션 메뉴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 임인년(壬寅年) 새 봄을 맞아 준비한 첫 프로모션 메뉴는 제주의 봄이 가득 들어가 미각과 시각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는 <제주 달래 전복 몸국>과 <웰빙 플라워 비빔밥>을 준비하여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첫 번째 특선메뉴인 <제주 달래 전복 몸국>은 관혼상제 등 특별한 날 먹을 수 있었던 몸국에 제주에서 나고 자란 봄의 기운을 담은 재료들을 넣어 겨울을 보내고 봄을 맞아 미각을 깨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로 재탄생했다. <제주 달래 전복 몸국>은 돼지고기와 돼지 뼈만을 사용하고 달래를 추가하여 잡내를 줄이는 동시에 전복과 제주산 메밀가루를 넣어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두 번째 특선메뉴 <웰빙 플라워 비빔밥>은 유기농 모둠 채소와 식용 꽃으로 시각을 사로잡으면서 미각까지 살린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특히 식감과 향, 맛이 좋은 표고버섯과 아보카도에 청정 제주에서 자란 소의 원유로 만든 자연 치즈와 매실을 넣은 비빔밥 소스는 상큼하고 매콤하며 달큰하다. 고기가 들어있지 않음에도 쫄깃한 식감은 일반의 비빔밥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으며, 간단한 채식으로 즐기기에도 좋다.

○ 레스토랑 델리지아는 ICC JEJU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 레스토랑으로, 매 시즌마다 제주의 자연과 문화, 제주에서 나고 자란 먹거리를 활용한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프로모션 메뉴 외에도 제주다움을 가득 담은 상설 뷔페와 다양한 양식, 한식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다. 평일, 주말 구분 없이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한데, 점심 상설 뷔페의 경우 11시 30분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주말 저녁에도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뷔페는 물론 양식, 한식 등 단품 메뉴 이용이 가능하다. 휴무일이 있어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 레스토랑 델리지아 예약 및 휴무일, 이용 문의는 전화(064-738-6400) 또는 홈페이지(www.iccjeju.co.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