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ICC JEJU, 현혜정 개인전 <만개(滿開)-그 꽃을 피우다>개최

  • 2022.09.28
첨부파일

갤러리 ICC JEJU, 현혜정 개인전 <만개(滿開)-그 꽃을 피우다>개최

- 10월 01일부터 16일까지

- 귤이라는 소재를 활짝 핀 꽃의 모습으로 재해석

○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사장 직무대행 : 신평섭, 이하 ICC JEJU) Gallery ICC JEJU가 10월 01일(토)부터 10월 16일(일)까지 현혜정 작가 개인전 <만개(滿開) -그 꽃을 피우다> 전시를 개최한다.

○ 현혜정 작가는 제주대학교 미술학과 및 교육대학원을 졸업하고 2005년 첫 번째 전시를 시작으로 80여 회 이상의 국내 단체전 및 초대전에 참가하는 등 꾸준히 창작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는 작가의 다섯 번째 개인전이다.

○ 작가는 순천 미술대전, 행주 미술대전, 경기 미술대전 등에서 입선했으며 제주특별자치도 미술대전에서는 특선 2회, 입선 4회 이력이 있다. 현재는 한국미술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에뜨왈 회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 작가는 작품의 소재인 귤을 단순한 과일이 아닌 활짝 핀 꽃의 모습으로 재해석해 표현했다. 씨앗이 발아하여 수많은 환경적인 어려움을 이겨내고 버텨낸 보답으로서의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 순간을 귤꽃의 모습을 통해 표현하며 보이지 않는 처절한 아름다움에 대한 예찬을 그려내고 있다.

○ 작가는 제주에서 너무나 익숙한 과일인 귤에 대한 이번 전시를 통해 "너무나 익숙해서 도리어 무심해질 수 있는 주위의 대상들을 향한 '관심'을 환기해, 다시금 되돌아보고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시간을 가져보기를 바란다"라며 짧은 소회를 전했다.

○ 현혜정 작가의 개인전 <만개(滿開) -그 꽃을 피우다> 전시는 ICC JEJU 3층에 위치한 Gallery ICC JEJU에서 10월 01일(토)부터 10월 16일(일)까지 개최되며, 관람 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전시 관람 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람객은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수칙을 지켜야 한다.


※ 전시 문의 : ICC JEJU 마케팅실 064-735-1024

※ 작가 프로필, 작품 사진 및 전시 포스터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