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제18회 평화와 번영을 위한 제주포럼 성공 개최를 위한 전사적 결의 다져

  • 2023.05.17
첨부파일

○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이선화, 이하 ICC JEJU)는 5월 16일(화) 제18회 평화와 번영을 위한 제주포럼(이하 제주포럼)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열었다.

○ ICC JEJU는 지난 5월 3일 제주포럼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5개 분야(안내, 행사기획, 식음, 안전, 행사지원)로 구성된 제주포럼 준비위원회를 조직, 주 2회 자체 회의를 진행하며,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 이번 결의대회에서는 각 분야 과제 발표를 통해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제주포럼 전반에 대한 준비사항을 재점검했으며, 특히 이슬람 문화권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할랄문화와 음식에 대한 전문가 교육을 실시했다.

○ 이선화 대표이사는 “안전하고 쾌적한 제주포럼 개최를 위해 시설 특별 점검 및 환경 개선을 진행했다”며 “주요 외빈이 많이 오는 이번 제주포럼을 통해 ICC JEJU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지방외교 플랫폼으로서 세계평화의 섬 제주의 역할이 부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올해 ‘인도-태평양 지역의 지속 가능한 평화와 번영을 위한 협력’이라는 대주제로 열리는 제주포럼은 오는 5월 31일(수) 개막해 다음 달 2일까지 사흘 동안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전관에서 진행된다.

※ 첨부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