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상용자재(전기) 구매 입찰

  • 2008.04.16
첨부파일

건명 : 상용자재(전기) 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구매 물품 내역 : 첨부
○ 납품기한 : 2008.5.1~2009.4.30

2. 입찰및 계약방식
○ 자재는 동일제품에 최저가 단가입찰에 의하며, 견적 제출방식에 의함.
○ 지역제한입찰.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제주특별자치도 관내에 사업장 소재지가 있는 자로서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자.
○ 지방세, 국세완납증명서를 제시할 수 있는 자.

4. 입찰서 제출
○ 장소 : 컨벤션센터 내 400호
○ 일시 : 2008. 4. 22(화) 11:00
○ 제출방법 : 구매물품 내역에 단가 및 합계 기재후 사업자등록증과 밀봉 제출.
○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슴.

5. 개찰
○ 입찰서(상용자재 내역서) 제출 후 즉시 개찰.

6. 낙찰자 결정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낙찰자를 결정.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을 통하여 결정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인 경우에는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기타 참고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자재구매계약조건,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우리회사 경영관리팀(☎738-10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