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햄릿 취소에 따른 제작배급사 공식사과문

  • 2008.07.21
첨부파일

2008년 7월25일~8월3일까지 진행될 제주공연 취소에 따라
시설임대장소인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도 다시한번 고객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올립니다.

앞으로도 신중한 시설임대 및 장소제공으로 고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제주도민을 위한 문화적 복합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주최사의 신속한 조치 및 대응으로 고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할 것이며
구매고객 환불 및 기타 문의사항은 주최사인 팝콘ART솔루션(064)727-0095로 연락주기 바랍니다.

아울러 뮤지컬 햄릿을 취소한 제작배급사 (주)피엠지네트웍스사의 공식사과문을 올립니다.



 

 


발신 제주공연제작배급사 (주)피엠지네트웍스 대표일동


먼저 브로드웨이 뮤지컬 햄릿 시즌2 제주공연의 귀사의 귀책에 의해 부득이하게 취소됨에 대해 주최사인 팝콘ART와 제주도민들께 깊은 유감과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본 제주공연은 본 사와 공연제작사간의 기존 미지불금에 대한 의견차를 좁히지 못하고 공연제작사의 담합으로 인해 제주공연의 진행의 어려움을 주최사인 팝콘ART 측에 통보하여 현재 원만한 공연취소를 위해 협의수순을 밟고 있습니다.

지난 5개월간 공연주최사인 팝콘ART의 제주 공연진행에 대한 열의와 성원에도 불구하고 공연이 취소됨을 죄송스럽게 생각하여 끝까지 제주공연을 진행시키기 위해 전일까지 최선을 다하여주신 팝콘ART의 고충훈 대표와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또한, 뮤지컬 햄릿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신 제주도민들께도 공연이 취소됨을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뮤지컬 햄릿에 버금가는 훌륭한 작품으로 다시 찾아뵙기를 두손 모아 기다리겠습니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팝콘ART의 이미지에 많은 피해를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지난5개월간 공연 주최자로써로 보여 주었던 굳은 신뢰와 책임감 있는 행동에 고개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죄송하다는 말로써 본 사과문을 맺을까 합니다.

뮤지컬 햄릿을 사랑해 주신 제주도민 여러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8.7.20

(주)피엠지네트웍스 대표이사 장 현 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