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주국제컨벤션센터가 준비한 5월의 선물

  • 2008.04.30
첨부파일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가 준비한 5월의 선물
-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ICC JEJU 탐라홀에서 영화 무료 상영 -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 석가탄신일 등이 있는 5월은 어느 때보다 가정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는 달이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허정옥)에서는 5월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ICC JEJU는 5월 5일 어린이날과 5월 12일 석가탄신일을 맞아 도민들에게 문화행사의 장으로서 회의장을 개방하여 무료로 영화상영을 한다. 영화상영은 5월 5일 오후 3시에 <인크레더블>, 5월 12일 오후 3시에는 <천년여우 여우비>가 5층 탐라홀에서 상영된다.

사실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신나는 모험으로 가득한 <인크레더블>은 제목 그대로 ‘놀라운 애니메이션’이다. 객석을 뒤흔드는 듯한 스펙터클함과 스크린에서 불쑥 튀어나올 듯한 사실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에는 입이 벌어질 만하다. 이 영화는 제77회 아카데미 최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 음향편집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인간이 되고 싶어하는 구미호 여우비의 모험을 그린 <천년여우 여우비>는 우리의 기술력으로 만든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영화배우 손예진, 류덕환, 공형진이 목소리 연기를 펼쳐 화제가 되기도 했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영화 무료 상영과 더불어 3층의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특선 뷔페가 마련된다. 가격은 성인 2만원, 초등학생 1만원이며, 미취학 아동인 경우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