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ICC JEJU, 컨벤션설명회를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 펼쳐

  • 2008.12.10
첨부파일

ICC JEJU, 컨벤션 설명회를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 펼쳐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허정옥, 이하 ICC JEJU)는 개관 이후 다양한 회의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컨벤션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2008년도에는 지난 3월과 7월에 이어 세 번째로 오는 12월 12일과 13일 양일간 ICC JEJU와 하얏트호텔제주 및 주요관광지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설명회에는 ICC JEJU가 유치추진중인 한국전산유체공학회 정기학술대회, 2009년 아시아 전산 열전달유체유동심포지움, 2010년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국제학술대회, 2009년 북태평양해양과학기구총회, 2010년 LNG 심포지엄, 2009년 대한마취과학회 학술대회, 2009년 질량분석학회 춘계대회 등 대규모 국내외 회의 담당자 및 주요결정권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니시티코리아㈜, 푸르덴셜생명, 한국외국기업협회, (사)한국직접판매협회, 뉴스킨엔터프라이즈코리아㈜, (사)국제청소년연합, 한국전기연구원, 서울대학교, 한국정밀화학산업진흥회 등 다양한 기관에서 35명이 참석한다.

컨벤션 설명회는 회의관계자들을 제주도와 ICC JEJU로 직접 초청하여 설명회를 가짐으로써 대면접촉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회의유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회의유치를 위한 인적 네트워킹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있어, ICC JEJU는 제주특별자치도, (사)제주컨벤션뷰로, 도내호텔 등의 유관 기관 및 업계와 협력하여 향후에도 지속적인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설명회 첫날인 12월 12일에는 하얏트호텔 시설답사, ICC JEJU 시설투어, 제주도 인센티브 지원제도 및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지원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개별상담의 기회도 갖게 된다. 둘째 날인 12월 13일에는 제주잠수함, 제주 유리의 성 등 주요관광지를 둘러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