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중국 신시대건강산업 유한공사 우수관리자 시상식, ICC JEJU에서 개최

  • 2013.03.04
첨부파일

중국신시대건강산업 유한공사 우수관리자 시상식, ICC JEJU에서 개최

- 3월 5일~6일, ICC JEJU에서 우수관리자 시상식 및 환영행사 개최 -

중국 국영 건강기능식품 유통회사인 신시대건강산업(그룹)유한공사가 주최하는 “신시대건강산업(그룹)유한공사 2012 우수관리자 시상식 및 환영행사”가 오는 3월 5일(화)일과 6일(수) 양일 간에 걸쳐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강기권, 이하 ICC JEJU)에서 열린다.

 

『신시대건강산업(그룹)유한공사』는 중국 국유자산감독관리위원회에서 관리하는 에너지절약 및 환경보호를 주로 하는 유일한 대형중앙기업인 『중국에너지절약환경보호그룹회사』를 모기업으로 하고 있다. 1995년 3월에 창립되어 화장품, 건강식품, 생활 일용품을 생산․판매하는 회사로, 아시아, 인도네시아, 홍콩 등 해외 판매망 및 중국내 31개 지역에 대형 판매망을 소유하고 있으며 회원 150만 명을 확보한 중국내 직판 기업 중 유일한 국영 거대 기업이다.

 

2012년 12월 상해를 시작으로 하얼빈, 서안, 심천 등 중국내 지역에서 우수판매자 표창대회 행사를 마치고 진행되는 금번 회의에는 중국 내 우수관리자(최고직급자) 1,000여 명(남자400여명, 여자 600여명)이 참가하며, 3월 4일(월) 650여명은 제주직항으로 나머지 인원은 인천을 경유하여 입도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회의와 관광 등의 일정으로 4박 5일간 제주에서 머물 예정이며, 3월 5일 보고대회를 시작으로 환영만찬, 6일에는 우수사원 표창대회를 ICC JEJU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회장을 비롯한 그룹사 관계자 일행이 지난 11월 말에 제주와 서울을 사전 답사차 방문한 적이 있으며, 답사 당시 제주 및 ICC JEJU의 회의시설과 자연환경 등 제주 컨벤션인프라에 강한 인상을 받아 전격적으로 추진, 개최 확정되었다.

 

 

<참조사항>

․관광은 중문관광단지 내 주상절리, 천제연 등.

․일부 참가자는 7일 귀국하는 일정. 일부는 8일까지 제주관광 후 중국으로 귀국. 일부는 7일에 서울로 가서 관광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