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 가을 특선 메뉴 선보여

  • 2017.09.06
첨부파일


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 가을 특선 메뉴 선보여

가을을 맞아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 손정미, 이하 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는 지난 9 1일부터 가을특선메뉴를 행사 참가자들은 물론 제주도민 및 관광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가을 메뉴는 풍부한 육즙이 장점인 제주흑돼지와 숙취, 해독, 간 등을 보하는 음식으로 알려진 보말을 주재료로 한 메뉴를 준비했다.

첫 번째 가을메뉴는 흑돼지 갈비살과 목살이 어우러진 스테이크에 바비큐 소스와 직접 구운 빵을 얹은 제주흑돈갈비 스테이크’. 풍부한 육즙과 달콤한 소스가 더운 여름 동안 잃은 입맛을 돋우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흑돈 갈비 스테이크>


두 번째 메뉴는 보말튀김우동과 초밥정식’. 보말을 우려낸 진한 육수의 우동에 왕새우와 야채튀김, 왕새우 초밥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보말튀김우동과 초밥정식>


계절 특선 메뉴 외에,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는 점심과 저녁 뷔페가 인기다. 상설로 운영되고 있는 점심뷔페 가격은 성인 22,000, 소인 15,000 원이며, 11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가능하다. 저녁뷔페는 주말(, )에만 운영되며, 가격은 성인 27,500, 소인 17,000원이며, 오후 5 시부터 9시까지 이용가능하다 .

제주도민 및 JTO 면세점 이용고객(신분증과 영수증 제시), 제휴업체(헬로키티아일랜드, 산방산탄산온천, 항공우주박물관, 플레이케이팝 당일 이용 영수증 제시) 이용고객에게는 10% 할인이 제공된다. 델리지아 레스토랑 식사 및 연회관련 문의와 예약은 064)738-6400 으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