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컨벤션설명회 개최로 행사 유치 노력

  • 2019.08.19
첨부파일


ICC JEJU, 컨벤션설명회 개최로 행사 유치 노력

- 8.17~18 양일간 , ICC JEJU에서 설명회 개최 -

- 2026 세계기독의사 및 치과의사회 학술대회 , 2026 7월 개최예정 -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대표이사 : 김의근, 이하 ICC JEJU)는 제주컨벤션뷰로의 후원으로 지난 8 17일과 18일 양일간 제주컨벤션설명회 ICC JEJU 에서 개최했다.

ICC JEJU는 국내외 행사 발굴에서 그치지 않고, ICC JEJU로 최종 개최지를 확정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해마다 컨벤션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2026년 개최예정인 ‘2026 세계기독의사 및 치과의사회 학술대회 (ICMDA World Congress 2026)’ 행사를 ICC JEJU 로 유치하기 위해, 관련 국내학회 및 협회 소속 주요임원들을 초청하여 ICMDA 행사는 물론 연관된 신규 행사 정보를 수집하고 개최장소의 최적지로서 제주를 홍보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이번 설명회에는 ()한국기독교의료선교협회 및 한국기독의사회 김효준 회장과 조원민 수석 부회장 등 주요임원들이 참석했다.

세계기독의사 및 치과의사회는 전 세계 기독교 관련 일반 및 치의학 관련 의사들의 단체로 4년마다 대륙을 오가며 개최하고 있으며 , 지난 2018년에는 인도에서 개최되었으며, 2022년 탄자니아 개최가 확정돼 있다.

ICC JEJU 관계자는 설명회를 통해 국내외 행사 유치를 위한 인세티브 및 지원제도 소개, ICC JEJU 의 행사시설 및 PCO 소개, 호텔 및 주요관광지 등 관련 인프라 등을 소개 하고 있다. 라며, “특히, 직접 현장 마케팅을 통해 ICC JEJU 및 제 주에 대한 참가자들의 호감도가 높아지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ICC JEJU 관계자는 향후에도 ·협회, 직접 판매회사, 기업행사 등 다양한 분야관계자들을 초청하는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 이라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마이스산업 시장 상황에서 보다 공격적인 회의유치 활동을 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