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대 ICC JEJU 이선화 대표이사 취임

  • 2022.10.19
첨부파일

제10대 ICC JEJU 이선화 대표이사 취임


○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 제10대 이선화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이 10월 18일(화) 오전 10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 203호에서 열렸다.

○ 이선화 신임 대표이사는 이날 취임식에서 "임기 동안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의 새로운 도약과 제주의 가치를 세계로 알리고 지역 경제와 관광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의지를 피력했다.

○ 이어 개관 20주년을 앞둔 시점에서 조직 안정화를 통한 생산성 제고, 제주 MICE 산업 경쟁력 및 국제적 위상향상, 센터의 매출 증대, 다목적복합시설 확충사업의 성공적인 추진, 젊고 활력있는 조직경영 등에 대한 경영 의지를 밝혔다.

○ 이러한 실천과제와 변화를 이끌어갈 핵심역량 강화를 위해 이 대표이사는 경영상 문제점에 대한 해법제시와 효율적인 업무 시스템 확립, ‘제주-아세안 플러스 알파 정책’과의 연계 등을 통한 국제적 네트워킹 채널 가동, 인사평가 제도 개선 및 직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기회 확대 등의 실천과제를 추진할 것임을 표명했다.

○ 또한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여 국제회의를 적극적으로 유치하고 센터의 가동률을 높여 최고의 매출액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제주의 문화와 가치를 담은 제주형 K콘텐츠 마이스 상품을 기획하겠다”라고 밝혔다.

○ 마지막으로 "제주국제컨벤션센터가 위기를 극복하고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전환점을 마련하는 중차대한 사명과 책임을 담대하게 받아들이겠다"며 "주어진 소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이선화 ICC 대표이사는 지난 제9대와 10대 제주특별자치도의원을 지낸 바 있다.


* 붙임 : ICC JEJU 이선화 대표이사 취임사 및 취임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