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한국전시장운영자협회 정기총회, ICC JEJU에서 성황리 개최

  • 2023.04.10
첨부파일

○ 국내 전시문화를 선도하는 한국전시장운영자협회(16대 회장 벡스코 대표이사 손수득) 정기총회가 지난 4월 6일(목)부터 7일(금)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이하 ICC JEJU, 대표이사 이선화)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한국전시장운영자협회는 국내 전시산업 발전 및 진흥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우리가 만나면 세상이 바뀝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이번 총회에서는 전국 전시컨벤션센터 15개 회원 기관 중 12개 기관의 대표이사와 실무자들이 모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시컨벤션 산업의 미래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 특히, ICC JEJU는 이번 정기총회에서 제주 MICE 산업 발전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MICE 다목적 복합시설 확충사업’에 대해 브리핑했으며, 최근 MICE 트렌드인 전시장 인프라 확충에 대한 각 회원 기관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 한편, 이번 정기 총회에서 수원컨벤션센터 이필근 대표이사가 차기 한국전시장운영자협회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 ICC JEJU 이선화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국내 전시컨벤션센터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다양한 국내·외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ICC JEJU가 제주 지역 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사진 첨부